교육 소식

2015년 4월 9일 시행, 고3 모의고사 시험 범위 입니다.

moonje-zip 2015. 3. 15. 00:58
반응형
SMALL

[고등학교 3학년 4월 모의고사 시험범위]


고등학교 3학년만 대상으로 치뤄지는 4월 모의고사의 시험 범위를 알아보겠습니다.

2015년 4월 9일 시행되는 전국연합학력평가는 경기도 교육청 주관으로 전국 고등학교 3학년 만을 대상으로 치뤄지는 시험입니다. 


이번 3월 11일에 친 3월 모의고사를 치르고 난 후 불과 한달여 만에 치게되는 모의고사입니다. 

3월 모의고사에서 실망스러운 성적을 받은 학생들은 만회하고자 하는 의욕이 넘칠테고 3월 모의고사에서 좋은 성과를 낸 학생들은 그 성과를 이어 더욱 높은 점수를 받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고3 수험생에게 소홀히 할 수 있는 시험은 없습니다. 매 시험마다 자신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해서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대학 입시가 끝나는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 공부해야 합니다.


이번 4월 모의고사에서도 자신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기 위해서 미리 4월 모의고사 시험 범위를 확인하고 보다 철저한 준비 하기를 바랍니다. 


아래에 각 과목별 시험 범위를 확인하고 자신이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시험을 치르기 전 부족한 부분에 대한 보완 계획을 세우고 실행해서 시험을 칠때까지 완료할 수 있도록 하세요.



시험이 끝나면 반드시 시험 결과에 대한 피드백을 통해 다음을 준비하는 현명한 자세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LIST